저희는 1993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건물 및 공장 등 건축공사만 자체공사4건 일관도급 80여건의 공사를 시행한 건축 전문회사입니다.

완벽 시공만이 시장의 생존경쟁에서 살아남는다 라는 각오로 주어진 설계, 주어진 시공법에만 의지하지 않고 여건 내에서 최선의 시공을 위하여 현장의 시공 기사 및 기능인까지 최선의 품질을 위해 생각하고 한번 더 생각하도록 하여 이 방법이 과연 최고 품질의 시공인가 장기간의 내구력을 유지 할 수 있는가에 연구하고 노력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는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는 세계적인 골드 및 금속원자재 메이저그룹인 독일 헤라우스사로부터 인정을 받아

시공 난이도 해결 아이디어와 시공사 대표자 평가(단열, 균열관리, 보안설비 등)에서 최고득점을 받아 헤라우스 한국 공장의 증설 건축공사와 일관 연결 시설공사를 턴키로 수주받아 완공하였으며, 단일 LED조명생산 공장으로는 아시아에서 제일 큰 화우테클놀러지자(현재 동부 하이텍)의 부천공장을 완벽한 시공으로 불가능에 가까운 책임 완공 기일내에 준공하여 생산 설비가 성공리에 가동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독일Freudenberg그룹의 한국 자회사로 국내부직포 생산 1위 업체인 한국바이린(주)의 평택공장 화재소실로 인한 건축시 최소한으로 가동중단한 상태에서 공장을 완공하여 독일 상주감리로부터 경이적인 공사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세계적인 건축을 시공추세가 건식 시공으로 가고 있지만 아직 국내에는 건시 벽체 시공이나 동절과 하절의 열교 팽창등릐 시방저차 없이 헤라우스등 발주사들의 후원으로 수 차례 유럽에서 교육 및 견학을 하여 최신 건식 시공방법에 경쟁령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건축상 입선, 아름다운 건축물 최수우상, 우수 건축물 건실시공상등을 수상하였으며 “내가 지은 건물에서 지내는 모든 이의 행복”을 최고의 모토로 삼고 시공경험에만 의지하지 않고 각각의 공사에 최선의 방법을 생각하여 완벽하고 꼼꼼한 시공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이덕진